인도네시아족자카르타에있는사원에대해알아야할사항

족자카르타는인도네시아중부자바에위치하고있으며, 한때이지역에많은사원을남긴왕국의본거지였지만, 두사람은세계유산으로잘지정되었으며보로부두르와프람바난이라는여행이가치가있습니다. 그들에대해자세히알아보려면계속읽으십시오.

첫번째부디스트와두번째힌두교, 보로부두르, 프람바난은정확히같은시기에건설되었다. 그들은그안에점들을가지고있을뿐만아니라, 이종교들이그순간에비교적평화롭게공존했다는증거이기도합니다.

보로부두르사원

보로부두르사원는정지처로지어졌으며, 위에서보면명상을돕는기하학적레이아웃인만다라처럼보입니다.

그것은산에건립되었으며불교우주론의세영역을나타내는세개의섹션이있습니다 – 욕망의세계, 카마다투는기지로표현된다; 형태, 루파다투, 광장테라스의전체세계; 마지막으로, 원형테라스에서Arupadhatu, 형태가없는세계입니다.

Wonderful Indonesia

처음두수준에서, 그것은지상욕망의수백구호뿐만아니라부처님의이야기, 그의출생과그의결백까지왕자시드다르타로의생활을관찰할가능성이높습니다. 이전수준은중앙큰하나를둘러싸고 72 작은스터드가 – 모든작은 stupa 한번그의손선물 (mudras라는) 내부에다양한부처님동상을가지고있지만, 시간의경과와함께, 지금이인형의범위는 stupas 내에머물.

 

순례자는남쪽계단에서시작하여시계방향으로모든수준으로계단을올라가도록부름받습니다. 보로부두르사원의 5킬로미터를걷다보면기지에서시작하여최상의마무리를하며, 형태가없는세계에대한욕망의영역은깨달음의길을재현합니다. 깨달음에도달함으로써, 사람은환생, 삶, 따라서고통에서해방될수있습니다.

 

보로부두르는 9세기에세일렌드라왕조전역에지어졌습니다. 이러한이론에도불구하고, 자신의구조뒤에실제이유를인식하는것은여전히불가능하다. 그러나한가지확실한것은이거대한기념비가능력을상징하고그것을건설한이영역의자원의양을보여줍니다.

 

10-11세기경, 일련의화산폭발이후에도보로부두르는수십년동안유골과식물로뒤덮여있었습니다. 그것은단지 1814 년에발견되었다, 래플스에의해, 자바의점령을통해. 오늘날보로부두르는인도네시아전체와함께자바의주요관광명소중하나입니다.

 

칸디프람바난

 

이세일렌드라불교왕국의업적에대한답으로 9세기에힌두교사원이모여들었습니다.

 

프람바난단지에는힌두교트리무르티에헌정된 3개의주요사원이있습니다: 브라흐마, 창조자; 비슈누, 프리서버; 그리고시바, 구축함.

 

시바의사원은 47 미터의높이와단지에서가장중요한하나입니다. 그것은서사시라마야나이야기를묘사베이스릴리프가포함되어있습니다. 시바의사원은 5 챔버를포함 – 그주요하나에서, 그것은시바마하데바, 최고의신또는신들의지도자의 3 미터높이의동상을발견할수있다. 이동상은시바마하데바가세번째이해를가지고있는모습을묘사하고있으며, 이동상은개봉시재에대한시야에서무엇이든줄일수있습니다. 그는한때숙달된자아를상징하는몸통(우파비타)을둥글게밧줄을착용한다. 그의머리매듭은초승달과두개골로장식되어있으며, 죽음과삶의주기를나타냅니다. 시바의파괴자역할은생명의주기를유지하기위해모든것이죽어야한다는것을의미합니다. 그는악과무지의파괴자입니다.

 

높이 33m에신의동상이있습니다. 프람바난은트리무르티신들의차에전념하는작은손을가지고있습니다: 난디, 시바의수송지황소; 가루다, 비슈누를전달하는독수리; 브라마의신성한수유함. 여전히차량동상을받는유일한사람은난디입니다.

 

칸디프람바난도칸디라라종랑을부르고있다. 민속학에따르면라라종랑은왕자반둥본도우소로부터결혼제안을받았지만, 아버지의살인자였기때문에관심이없었다고한다. 그녀는하룻밤에 1,000개의동상을만들수있다는조건으로그의제안을취하는척했습니다. 999개의인형으로거의완성된그녀는마을주민들을동원하여횃불을켜고반둥본도우소에게이미아침이라고생각했다. 이때문에반둥본도우소의초자연적인힘이깨졌고, 너무화가나서라라종랑을 1,000번째동상에저주했다. 이동상은시바의사원에위치하고있습니다.